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12.22 09:31

K팝 스타 시즌2, ‘어린 천재’들의 매력 미공개 연습 현장 大공개

▲ 사진출처='k팝 스타' 미공개 영상 캡처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김민정-방예담-신지훈 등 ‘어린 천재’들로 구성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 ‘가능성 조’의 귀여운 첫 만남이 담긴 ‘미공개 영상’이 화제다.

‘댄스 신동’ 김민정, ‘리틀 마이클 잭슨’ 방예담, ‘소름보이스’ 신지훈 등 놀라운 실력과 잠재력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가능성 조’의 첫 조별 연습 현장이 공개된 것.

또한 <K팝 스타2>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어린 실력파 참가자들의 미공개 영상에는 긴장감이 흐르는 첫 만남의 순간부터 자연스럽게 음악과 춤으로 화합하는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이 담겨졌다. 어린 참가자들이 발산하는 잠재된 끼와 깜찍 발랄한 매력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무엇보다 ‘방예담 굴욕사건’은 ‘가능성 조’ 첫 모임의 어색한 분위기를 단번에 깨버리는 큰 웃음을 선사했다. 평소 방예담은 찰랑대는 긴 머리와 변성기를 겪지 않은 특유의 미성으로 ‘성별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던 상황. 방예담을 여자로 착각한 김민정이 무심코 방예담을 제외해 버리고 "설마 여기 남자가 한 명은 아니겠지?"라고 물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방예담의 옆자리에 앉은 박소연은 얼른 손가락으로 방예담을 가리켰고, 김민정은 무안함에 멋쩍은 웃음을 지었다. 하지만 방예담이 이내 수긍하듯 “이럴 줄 알았어”라고 나지막이 내뱉는 모습이 네티즌들을 폭소케 했다. 

또한 몸짓 하나에도 필 충만으로 언니들을 기죽여 버리는 김민정의 ‘스웨거 춤사위’가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민정이 탁월한 댄스 실력으로 ‘랭킹 오디션’에 진출한 박소연-퍼스트원과 함께 지드래곤의 ‘One Of A Kind’에 맞춰 경쾌하게 몸을 풀었던 상황. 김민정은 생활 자체에서 묻어나는 스웨거로 쟁쟁한 언니들을 물리치고 댄스 신동의 면모를 입증했다. 

그런가하면 ‘가능성 조’ 어린 실력파 참가자들은 ‘랭킹 오디션’의 치열한 경쟁을 잠시 잊고 <시즌1> 출신 가수 이하이의 신곡 ‘1,2,3,4’로 대동단결하는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 참가자가 이하이의 노래를 틀자 삼삼오오 모여들어 이하이의 노래를 따라 부르기 시작했던 것.

너나 할 것 없이 음악에 빠져들어 이하이의 안무를 추는가 하면 미래의 ‘K팝 스타’답게 함께 박수를 치며 노래 부르는 훈훈한 장면을 연출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다들 마냥 귀엽네요. 가능성조 모두 파이팅!!”, “방예담ㅋㅋㅋ 굴욕에도 너무 시크해요. 하지만 이게 바로 방예담만의 매력!”, “어떻게 11살 나이에 저런 춤을 출 수가 있지? 김민정의 스웨거는 정말. <K팝 스타2>에서 단연 최고 인듯!”, “서로 경쟁을 잠시 잊고 함께 어울려 음악을 즐기는 모습이 참 아름답고 훈훈하네요. 다들 파이팅” 등 뜨거운 호응을 쏟아냈다. 

한편 <K팝 스타2>는 이번 주 ‘랭킹 오디션’ 최종 결과를 끝으로 ‘캐스팅 오디션’에 돌입할 예정.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로 초박빙 승부가 펼쳐질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