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21 15:43

신인가수 ‘에이션(A.cian)’ 김경호 콘서트, 깜짝 게스트 출연

▲ 사진제공=ISS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탄탄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무장한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 ‘에이션(A.cian)’ 이 12월 15일 부산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김경호 전국 투어 콘서트에 깜짝 출연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에이션은 첫 무대로 데뷔 타이틀곡인 'STUCK'을 선보였으며 파워풀한 안무와 화려한 퍼포먼스는 ‘칼군무’가 무엇인지 보여주기에 충분했다. 

이어지는 무대는 최근 발표한 첫 번째 리패키지 미니앨범 'HIT'! 신인 그룹임에도 불구하고 안정된 보컬과 여유 넘치는 무대로 관객을 이끌면서 공연장 분위기를 한층 더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또한 에이션 멤버들은 ‘평소 너무나 존경하던 김경호 선배님의 무대에 함께 설 수 있다는 자체만으로 영광이고, 한편으로는 데뷔무대보다 떨렸지만 완벽한 무대를 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에이션 소속사 ISS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김경호 콘서트 게스트 출연을 통해 에이션 멤버들이 많은 것을 보고 느꼈던 것 같다. 아직 신인그룹이지만 앞으로 김경호씨와 같은 멋진 콘서트를 열 수 있는 그룹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콘서트를 마친 뒤 공연 뒷풀이에는 김경호씨와 에이션 멤버들을 비롯한 많은 행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가족 같은 분위기 속에서 함께 성공적인 콘서트를 자축했다. 

한편 김경호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24일, 31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과 부천실내체육관에서 이어지며 다시 한번 관객들을 락의 매력에 빠지게 만들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