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12.21 15:40

'2012 야생야사 어워즈' 김현수, “여자친구 없어 한결 같은 김태희 팬이다” 고백

▲ 사진제공=KBS N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의 타격기계 김현수가 이상형을 공개했다. 

김현수는 오는 23일 방송하는 KBS N Sports <2012 야생야사 어워즈> 녹화 현장에서 자신의 이상형으로 연예계 대표 미녀 김태희를 꼽았다. 

이날 녹화에서 김현수는 현재 여자친구가 없다고 밝힌 후, 배우 김태희를 이상형으로 꼽아 방청객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시구자로 꼭 왔으면 하는 연예인으로 김태희를 지목하는 등 한결 같은 김태희 앓이를 과시했다. 

또한 롯데 자이언츠의 외야수 손아섭은 한 시구자로 왔으면 하는 여자 연예인으로 임수정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이어 손아섭은 “임수정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세 번 정도는 만나봐야 한다” 며 자신감을 과시, 좌중을 폭소케 했다. 특히 한 때 이상형으로 꼽았던 KBS N 최희 아나운서 앞에서 한 발언이라 더욱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손아섭은 작업 성공률 99%를 자랑하는 자신만이 특별 비법을 공개하며 옴므파탈적인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한편 <2012 야생야사 어워즈>에는 김현수(두산 베어스)와 손아섭(롯데 자이언츠) 외에도 서재응(KIA 타이거즈), 박한이(삼성 라이온즈), 윤요섭(LG 트윈스), 이여상(한화 이글스), 윤희상(SK 와이번스), 서건창(넥센 히어로즈), 나성범(NC 다이노스) 선수까지 각 구단을 대표하는 아홉 선수들이 출연해 야구계 비하인드 스토리를 솔직하게 들려주었다. 

야구 스타들의 솔직담백한 입담은 오는 23일 밤 10시, KBS N Sports <2012 야생야사 어워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