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21 15:40

틴탑 ‘미치겠어’, 니엘-쥬니엘 어쿠스틱 ‘나랑 사귈래’ 스페셜무대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2012년 상반기 가요차트를 휩쓸었던 ‘대세돌’ 틴탑이 ‘뮤직뱅크’ 스페셜무대에 오른다.

오늘(21일) 오후 방송될 KBS ‘뮤직뱅크’는 연말 결산편으로 2012년 ‘뮤직뱅크’ 1위를 차지한 다수의 곡은 물론 댄스 배틀, 어쿠스틱 듀엣, 캐럴 메들리까지 다양한 무대가 펼쳐진다.

이날 틴탑은 지난 2월 첫 째 주 K-차트 1위의 영예를 차지한 ‘미치겠어’를 부르며 당시의 영광을 재현할 예정이다.

‘미치겠어’는 틴탑이 데뷔 1년 6개월 만에 공중파 첫 1위를 차지한 곡으로, ‘뮤직뱅크’뿐만 아니라 SBS ‘인기가요’에서도 1위에 해당하는 뮤티즌송을 차지하는 등 올해 2월 첫 째 주의 공중파 가요순위 프로그램을 싹쓸이 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첫 1위를 한 ‘뮤직뱅크’에서는 틴탑이 1위 공약 세레모니로 ‘인간탑’을 쌓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방송에서 틴탑은 또 다른 히트곡 ‘나랑 사귈래’를 어쿠스틱한 사운드로 편곡해 니엘과 주니엘이 달달하면서도 감미롭게 불러 새로운 느낌을 전해줄 계획이다.

또한 천지는 팬들을 위해 섹시한 춤을 준비했다. 천지는 다른 후배가수들과 함께 씨스타의 ‘러빙유’로 누나팬들의 마음을 뒤흔들 각오다. 평소 칼군무와는 전혀 다른 여성적인 섹시함이 많이 부각된 ‘러빙유’를 어떻게 표현할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오랜만의 틴탑 무대를 만날 수 있는 KBS 2TV ‘뮤직뱅크’는 오늘(21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