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20 13:02

에이션(A.cian), 고속도로 교통사고 방송 촬영 강행

▲ 사진제공=ISS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신인그룹 에이션(A.cian)이 타고 있던 차량이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이 뒤늦게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소속사 ISS엔터테인먼트는 에이션을 태운 차량이 지난 16일 오후 X시에 부산 라디오 방송을 마치고 서울로 올라오던 중 울산 부근 한 고속도로에서 앞서가던 트럭에 적재되어 있던 쇠기둥과 같은 자재들이 떨어지면서 전면유리를 비롯해 차량이 크게 손상되는 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이어 공개된 사고 차량 사진을 보더라도 당시 아찔했던 사고 상황을 충분히 짐작할 만하다. 사고 직후 에이션 멤버들은 서울의 한 병원으로 옮겨져 입원 후 전원이 정밀 검사를 받았으며, 함께 동승했던 매니저 또한 목에 통증을 호소해 입원 조치되었다. 

하지만 큰 사고에도 불구하고 멤버 전원이 예정된 방송 일정을 소화하겠다는 마음을 내비쳤고, 19일 예정된 ‘MBC MUSIC All The K-pop’ 출연을 위해 18일 퇴원해 무사히 녹화 일정을 끝마쳤다. 

 
특히 에이션의 랩과 안무를 담당하고 있는 크루지(Crooge)는 커플댄스로 방송 1회 출연권을 수상하는 등 부상투혼을 보여주었다. 

한편 에이션은 첫 리패키지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HIT(히트)’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을 해왔으며,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교통사고는 후유증이 발생 할 수 있는 만큼 퇴원한 멤버들의 건강을 위해 꾸준히 치료를 병행할 예정이고, 멤버들의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는 높게 평가하지만 몸 상태에 맞춰 향 후 일정을 조정할 계획이다’라고 언급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