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12.20 12:39

MC 최여진, 아찔한 앞트임 드레스 완벽 소화

▲ 사진제공=티캐스트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FashionN ‘팔로우 미’ MC 최여진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부각되는 섹시 드레스를 선보였다. 

티캐스트 계열의 여자사심채널 FashionN(패션앤)에서 20일(목) 밤 11시에 방송하는 신개념 이너 뷰티쇼 ‘Follow 美(팔로우 미)’에는 연말을 맞아 최여진은 가슴골이 드러나는 아찔한 레드 드레스로 눈길을 모았다. 함께 진행하는 도윤범 뷰티 컨설턴트는 “눈 둘 곳을 찾지 못하겠다”며 최여진의 완벽한 몸매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이어 최여진은 “드레스코드는 부잣집 사립학교 여학생”이라면서 단아함과 우아함을 강조했지만, 함께 패널로 활약 중인 개그우먼 허안나는 “사립학교에서도 노는 언니 같다”라고 일침을 가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최여진이 선택한 앞트임 드레스는 프랑스 유명 브랜드 의상으로, 국내에서는 여배우 전문 브랜드로 입소문을 탄 바 있다. 특히 최여진은 신민아, 문근영, 수지와 같은 드레스 다른 섹시함으로 뛰어난 볼륨감을 뽐내며 이기적인 몸매를 자랑했다. 

한편 20일 방송되는 ‘팔로우 미’는 트러블 스팟 편을 주제로 가격대별 여드름 관리를 비교해보고, 양방과 한방의 뱃살다이어트효과에 대한 비교체험이 전격 공개된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FashionN 방송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