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20 11:36

실력파 가수 주영, 첫 번째 미니 앨범 'From me To you' 출시

▲ 사진제공=CJ E&M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실력파 프로듀서 Ra.D(라디)과 손잡은 남성 솔로 가수 주영이 발표한 첫 번째 미니 앨범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2010년 싱글앨범 ‘그대와 같아’ 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리얼콜라보의 주영이 2년 만에 첫 미니앨범 ‘From me To you’를 지난 11일 발표했다. 2PM의 우영, JB 등 아이돌 스타들이 인정한 실력파 가수인만큼 SNS를 통해 응원이 속출하며 가요계에 조용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특별한 프로모션 없이도 유튜브 라이브 영상을 통해 수많은 국내외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주영은 '    From me To you'를 준비하면서 보다 감각적인 그루브와 무르익은 감수성을 가진 남자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그대와 같아' 이후 김진표 ‘가지말걸 그랬어’, 이루펀트 ‘물병자리’의 피쳐링에 참여하며 꾸준한 관심을 받아온 주영은 이번 앨범에 직접 작사, 작곡으로 참여한 트랙들을 수록함으로써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도 발휘했다고.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네게 난’은 주영이 처음으로 작사, 작곡한 곡이자, 이별한 연인을 잊지 못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아련한 노랫말과 함께 주영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표현한 곡이다.

이어 곡의 전개에 따라 전환되는 아름다운 영상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는 떠오르는 신예 모델 Irene가 함께 호흡을 맞추었으며, 이별한 연인을 떠나 보내는 신선한 연출기법을 통해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주영이 속한 레이블인 '리얼콜라보'를 이끌고 있는 프로듀서 'Ra.D'는 직접 프로듀싱을 맡은 곡을 선물하고 피쳐링에도 참여하는 등 힘을 보태는 한 편, 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 'BrotherSu'는 특유의 따뜻하고 감미로운 가사를 통해 주영과 호흡을 맞추었다.

또한 리얼콜라보 소속의 팀 'CHEEZE'의 프로듀서 '구름이'는 신선하고 감각적인 사운드의 트랙들로 앨범에 그루브감을 한껏 더하며 주영과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었고, 'CHEEZE'의 랩퍼인 '?ASU'는 무게감 있는 가사로 주영의 남성적인 매력을 더 돋보이게 만든다.

한편 대중들에게 정식으로 건네는 첫 인사인 주영의 1st MINI Album 'From me To you'는 그의 첫 걸음에 담긴 풍부한 감성과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