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19 18:29

‘티오피 브라더스’ 틴탑-백퍼센트, 투표 인증샷

▲ 사진출처='틴탑', '백퍼센트' SNS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18대 대선을 맞아 형제그룹 틴탑, 백퍼센트가 투표에 참여했다. 

틴탑과 백퍼센트는 19일 각자 자신의 트위터에 투표 인증샷을 게재했다. 캡은 “추운 아침부터 어머니와 투표 ~♥ 모두 투표 화이팅!!!!!” 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캡은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귀여운 표정으로 어머니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생애 첫 대선 투표에 참여한 천지는 “떨리는 첫 대통령 선거 투표! 나도나도 인증 쾅쾅~!!!! 가족과 함께 투표하고 돌아가는 길이랍니다~ 여러분 우리 투표합시다!!” 라며 떨리는 첫 투표의 소감을 전했다. 

또한 백퍼센트도 이른 아침부터 투표에 참여했다. 종환은 “투표완료!!저희 가족은 투표율 100%입니다! 원래 인증샷을 함께 하려했으나..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관계로..ㅋㅋ여러분 투표하세요~!!^_^”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민우도 “와! 상쾌한하루네용~ 우리팬분들이 올려주시는 인증샷보고 질세라 요렇게 저도 찰칵! 내가 바로 대한민국 국민 서민우이올시다!! 에헴~ 투표하는 여러분 멋있습니다!”라며 재치 넘치는 멘트와 함께 투표를 독려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오빠도 어머니 앞에선 숨길수 없는 귀요미 투표 잘 하셨어요!! 인증샷도 멋져~”, “헐..오빠 어머니 피부 왜이렇게 좋으세요? 짱이다”, “나도 투표하고 싶어요!!아직 나이가 안되지만~투표율 100%나왔으면 좋겠어요!”, “개념돌이려구나~”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틴탑과 백퍼센트 뿐만 아니라 이효리, 임슬옹, 비스트 양요섭, 슈퍼주니어 려욱, B1A4등 많은 연예인들의 투표 독려 인증샷이 줄을 잇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