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19 16:49

JYP 래퍼 산이-달마시안 다니엘, 그루팝 쇼 크리스마스 파티

▲ 사진제공=그루팝쇼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JYP의 래퍼 산이, 달마시안 다니엘이 전 세계 K-POP 팬들과 실시간으로 만나는 ‘The GURUPOP Show’ (이하 그루팝 쇼) 의 특별 크리스마스 파티 출연을 확정했다.  

이번 그루팝 쇼 크리스마스 파티는 전세계 팬들과 만날 수 있는 실시간 온라인 채팅은 물론, “2012년 크리스마스에 뜻 깊은 선물을 주고 싶은 K-POP 스타는?” 이라는 재미있는 실시간 투표를 통해 한국과 멀리 떨어져 있어 안타까워하는 전세계 해외 팬들에게 K-POP 스타에게 직접 선물을 전달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방송을 시청하고 있는 3 명의 해외 팬과의 의미 있는 영상 통화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는 여러 K-POP 스타들의 깜짝 방문으로 전세계 K-POP 팬들에게 더욱 더 의미있는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고자 한다고 그루팝은 밝혔다. 

이어 국내 팬들에게는 생소 할 수 있는 그루팝 (www.gurupop.com)은 전세계 해외 K-POP 팬들이 즐겨 찾는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그루팝은 K-POP을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세계 최초, 유일의 영어와 한국어로 진행되는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그루팝 쇼’ (http://www.gurupop.com/mts/gurupop-show) 를 방송하고 있다. 

지금까지의 그루팝 쇼의 게스트들은 원더걸스, 엠블랙, 유키스, 제국의 아이들, B.A.P, 걸스데이, BTOB 등이었다. 그들은 그루팝 쇼를 통해 전세계 팬들과 특별하게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가짐으로써 해외 팬들과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소중한 만남에 대해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신인 그룹 BTOB의 멤버 일훈은 새로운 버전의 귀요미 플레이어를 그루팝 쇼에서 최초로 공개하여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