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영화
  • 입력 2012.12.19 09:10

정경호, 하정우 감독 영화 ‘롤러코스터’ 촬영 중 근황 공개

▲ 사진제공=판타지오 픽쳐스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정경호가 하정우의 감독 데뷔작 '롤러코스터(가제, 감독 하정우 제작 판타지오 픽쳐스)' 촬영에 한창인 모습이 공개됐다. 

정경호의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트위터에 "요즘 하정우 감독과 ‘롤러코스터’ 타고 있는 배우 정경호! 한류스타 마준규 모습 첫 공개"라는 멘트와 함께 영화 촬영에 한창인 정경호의 모습이 여러 장 공개된 것. 

사진 속에는 영화 '롤러코스터'의 주인공 정경호가 초록빛으로 염색한 헤어스타일에 선글라스와 여러 액세서리 등을 착용한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기내 세트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겼다. 안하무인 톱스타 마준규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그대로 묻어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화 ‘롤러코스터’는 배우 하정우가 직접 시나리오부터 기획을 맡은 감독 데뷔작이자 지난 9월 전역한 정경호의 첫 복귀작으로 이미 촬영 시작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던 작품. 11월 말부터 크랭크인에 들어가 현재 촬영에 한창이다. 정경호는 촬영장에서 감독인 하정우와 매 씬마다 세세한 부분까지 의견을 주고 받으며 영화와 캐릭터를 더 풍부하게 만들어가고 있다고. 

제작사 판타지오 픽쳐스 관계자에 따르면 “촬영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다. 감독의 열정에 배우들의 열의까지 더해져 추운 날씨 속에서도 촬영장만큼은 후끈할 정도다. 모두의 호흡이 좋다 보니 진지한 상황에서도 가끔 웃음이 터져 나와 애를 먹을 때도 있다. 촬영 후반부로 접어들었는데 매우 완성도 높은 작품이 나올 것 같다”고 전했다. 

영화 ‘롤러코스터’는 2013년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현재 막바지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