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18 10:08

롱런 감성 발라드, 이승기 ‘되돌리다’ 4주 연속 1위

▲ 사진제공=소리바다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이승기의 ‘되돌리다’가 4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독주 체제를 이어 갔다. 

온라인 음원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는 이승기의 ‘되돌리다’가 12월 2주차(12월 10일~12월 16일)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어 ‘성시경,박효신,이석훈,서인국,빅스’가 함께 부른 ‘크리스마스니까’는 순위 변동 없이 2위를 기록했으며 지아의 ‘일 년째’가 3위에 안착했다. 

또한 <K-POP 스타2>에서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었던 어쿠스틱 듀오 악동뮤지션이 ‘매력있어’로 4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이찬혁군의 자작곡인 ‘매력있어’는 진부하지 않은 멜로디와 개성 넘치는 가사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고수∙한효주 주연의 영화 ‘반창꼬’와 동명의 싱글 곡인 노을의 ‘반창꼬가’가 6위, 꾸준한 시청률 상승곡선을 타고 있는 드라마 <보고싶다> OST ‘사랑하면 안돼요’가 12위에 랭크 됐다. 

개코, 최자, 사이먼디, 프라이머리가 나이키 에어포스 원 발매 30주년을 맞이하여 선보인 ‘난리good!!!’이 13위를 차지했다. 

한편 오렌지 캬라멜&뉴이스트의 ‘흰눈 사이로 하이힐 타고’, 서영은의 ‘첫사랑을 찾습니다’와 써니힐의 ‘Goodbye To Romance’가 20위권 안에 진입했다. 

이에 소리바다 관계자는 “이승기의 감성발라드가 장기 집권을 이어가는 가운데 ‘크리스마스니까’, ‘난리good!!!’, ‘흰눈 사이로 하이힐 타고’ 등 가수들의 콜라보레이션 곡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