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18 09:24

디셈버, 군입대 전 마지막 정규 앨범 ‘Don’t go’ 티저 영상 전격 공개

▲ 사진제공=‘Don't go’ 티저 영상 캡처, CS 해피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감성 발라드 듀오 디셈버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군입대 전 마지막 정규 앨범 발매를 알린다. 

디셈버는 18일(오늘) 정오경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40초 분량의 정규 2집 ‘The Last Legacy(더 라스트 레거시)’의 타이틀곡 ‘Don’t go(돈 고)’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린다. 

지난 2010년 첫 번째 정규앨범 ‘A Story To The Sky’를 발표한 이후 2년 만에 군입대를 앞두고 야심차게 정규 2집을 내놓는 디셈버는 특유의 복고적인 멜로디에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담은 타이틀곡 ‘Don’t go’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Don’t go’ 티저 영상에는 디셈버의 윤혁이 같은 소속사 후배인 E2RE(이투알이)의 멤버 희정과 연인 호흡을 맞춰 사랑을 나누는 달콤한 모습부터 가슴 아픈 헤어짐의 장면까지 실감나게 연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디셈버의 소속사인 CS 해피엔터테인먼트 측은 “디셈버가 군입대를 앞두고 마지막으로 발매하는 정규 앨범인 만큼 11트랙 모두 심혈을 기울여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채웠다”며 “디셈버 특유의 발라드 진수를 느낄 수 있는 곡부터 힙합 발라드까지 다양하게 담았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셈버는 오는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The Last Legacy’를 공개한데 이어 21일 오프라인을 통해 앨범을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