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17 17:08

작곡가 그룹 2LSON, 첫 정규앨범 'The First' 발매

▲ 사진제공=휴맵컨텐츠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특유의 감성 가득한 음악으로 사랑받는 작곡가 그룹 2LSON이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1집 <The First>는 오는 12월 18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특유의 감성 가득한 음악으로 사랑받는 작곡가 그룹 2LSON이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2LSON은 ‘I'm in love', 'When I'm with you’, 'Hocus-Pocus' 등 섬세함과 부드러움을 한껏 살린 노래들로 꾸준한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 8월에 발표한 싱글 ‘The Lady'는 감미로운 선율과 달콤한 노랫말로 여성들의 선풍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발매와 동시에 음원 사이트 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번 앨범은 2LSON 특유의 분위기와 느낌을 담은 곡들에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아티스트들의 목소리가 더해져, 보다 감성적인 음악으로 듣는 이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총 11곡이 수록되는 2LSON의 정규 1집 <The First>에는 다양한 곡들을 통해 수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실력파 힙합 뮤지션 범키, Dok2, 팔로알토가 참여한다.

더불어 M.net 보이스 오브 코리아에서 두각을 나타낸 정승원, 슈퍼스타K3에서 출중한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윤빛나라 등 오디션을 통해 실력이 검증된 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하여 앨범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또한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다양한 뮤지션들의 앨범에 참여한 바 있는 소울맨, 데뷔 10년차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 양은선이 합류하여 그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이어 2LSON의 이전 싱글 ‘Hocus-Pocus’와 ‘할말이 있는데’의 객원 보컬을 맡았던 효빈과 시온 역시 이번 앨범을 통해 다시 한 번 섬세한 감성을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타이틀곡 ‘Too Late'는 잔잔한 리듬에 이별한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미안함을 녹여낸 곡으로, 범키와 팔로알토가 객원보컬로 참여했다. <The First>는 오는 12월 18일에 정식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