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12.17 12:12

정시아-김정난-제이마뉴엘,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등장

▲ 사진제공=SBS E!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오늘(17일) 밤11시 방송되는 SBS E!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 ’인형맘‘ 정시아, ’청담마녀‘ 김정난, ’미스터 제이‘ 제이마뉴엘까지 각각 다른 매력을 가진 뷰티셀러브리티가 등장해 뷰티노하우를 공개했다. 

먼저, 정시아는 두 아이의 엄마임에도 불구하고 인형 같은 얼굴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로 ‘24시간 앰플’로 꼽으며 앰플 활용법을 전수했다. 이어 동안피부를 원하는 이들에게 필요한 정시아표 ‘마법의 가루’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었다. 

또한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럭셔리한 면모를 뽐내면 ‘청담마녀’란 애칭을 얻은 배우 김정난은 피부를 위해 화장품 구입 시 성분과 후기를 꼼꼼히 살펴본 후 구매한다고 밝혔을 뿐 아니라 탄력 넘치는 몸매 유지를 위해 ‘홈 트레이닝’을 추천, 뷰티 셀프케어 달인의 면모을 보였다. 

이어 마지막 게스트로 등장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이마뉴엘은 톱모델 티아라 뱅크스와 함께하게 된 사연을 비롯해 그만의 메이크업 스킬 공개는 물론, 싸이의 ‘강남스타일’ 말춤을 즉석에서 선보여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한편 다양한 뷰티셀러브리티의 출연으로 색다른 뷰티 정보가 가득할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18회는 오늘 밤 11시 SBS E!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