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생활
  • 입력 2012.12.14 12:59

원스톱 쇼핑 핫트랙스, '메리 크리스마스' 기획전 실시

▲ 사진제공=핫트랙스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복합문화 쇼핑공간 핫트랙스(대표 허정도, www.hottracks.co.kr)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선물 구매부터 카드, 데코레이션 용품, 선물 포장까지 원스톱 쇼핑 가능한 “핫트랙스 메리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핫트랙스 온라인몰에서 실시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기획전은 크게 선물, 카드, 데코레이션 용품, 선물 포장으로 구분해 실시하며 최대 69%에 이르는 할인율을 제공한다. 

먼저 크리스마스 카드는 총 1,000여종으로 가격대는 500원부터 1만원까지 다양하게 구비했다. 낱장 판매와 10개들이 세트 판매로 구성도 다양하다.

또한 카드 스타일 역시 단순한 형태부터 카드를 받고 봉투의 절개선을 따라 개봉하면 벽에 걸거나 세우는 액자형 카드, 트리에 걸 수 있는 카드, 원목과 유리병에 메시지를 담는 이색 카드까지 준비했다. 광화문 핫트랙스 매장에서는 카드 구매 후 손으로 쓴 카드를 비치된 우체통에 넣으면 무료로 배송해주는 ‘핫트랙스 사랑나누기 캠페인’도 실시 중이다. 

핫트랙스에서 인기 있던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번 선물용품들은 30~40%까지 할인 판매하는 제품이 있어 실속도 챙길 수 있다. 선물 코너는 남녀와 아이를 위한 상품들을 갖추고 있다. 여자를 위한 선물로는 네스프레소의 캡슐 커피머신, 최근 관심이 높은 양키 캔들과 패션 인형, 방향재, 어쿠스틱 기타, 패션 소품 등을, 남성용은 고급 필기구, 뱅앤올룹슨 및 야마하의 도킹 오디오, 건담 프로모델 등이 준비됐다.

아이들 선물은 조립식 완구부터 블록, 유해성분검사를 마친 인형, 미끄럼틀 및 붕붕카 등 놀이기구까지 다양하다. 

이어 크리스마스 장식에 꼭 필요한 트리는 최대 69%까지 할인하며, 1미터 이상 되는 높이부터 미니 트리까지 공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 루돌프 모형의 소품용 트리와 장식품, 벽과 창문에 장식하는 스티커까지 구입 가능하다.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포장이 걱정된다면 선물 포장지부터 박스, 쇼핑백 등 선물 종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포장용품도 쇼핑할 수 있다. 

한편 핫트랙스 이승택 온라인영업팀장은 “크리스마스에는 마음을 전달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선물부터 카드, 포장까지 선물에 대한 모든 고민을 한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기획전을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