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12.14 11:15

어플리케이션 제키톡, ‘ZEKI TALKIE TIME’ '보고싶다' 이벤트 진행

▲ 사진제공=제키톡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세계최초 양방향 음성대화 어플리케이션 제키톡이 MBC 수목미니시리즈 [보고싶다](극본 문희정, 연출 이재동)의 주연 배우인 윤은혜, 유승호와 음성으로 만날 수 있는 ‘ZEKI TALKIE TIM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수목극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보고싶다]의 제키톡 전용 타이푼 오픈을 기념한 고객 감사 행사이다. 1차 이벤트는 드라마 [보고싶다]에서 강형준 역을 맡고 있는 유승호에게, 2차 이벤트는 이수연 역의 윤은혜에게 각각 궁금한 점을 제키톡을 통해 음성으로 질문하면 된다. 

이벤트는 지난 13일부터 내년 1월 9일까지 진행되고 당첨자는 내년 1월 13일에 [보고싶다] 이벤트 타이푼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질문에 대한 스타의 음성 답변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이어 제키톡은 음성대화, 양방향 라디오 방송이라는 차별화 된 컨텐츠를 내세우며 앱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사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어플리케이션이다. 특히 버튼 하나로 개인 라디오 방송이 가능한 타이푼은 어학, 음악, 취미 등 원하는 주제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제키톡은 드라마 [보고싶다] 제작지원 중이며 두 주연 배우 외에도 드라마에 출연중인 이세영, 장미인애와의 음성 인터뷰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제키톡 관계자는 “멜로에서 반전 서스펜스까지 매회 눈을 뗄 수 없는 드라마인 [보고싶다]의 타이푼을 통해 많은 시청자들이 소통하는 장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이벤트로 드라마를 보는 것에만 그치지 않고 참여를 통해 시청자와 배우들이 교감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