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13 17:49

슈스케4, 로이킴-정준영 ‘Creep’ 연규성-홍대광 ‘말리꽃’ 음원 출시

▲ 사진제공=CJ E&M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슈퍼스타K4 로이킴과 정준영이 부른 ‘Creep’이 음원으로 출시된다. 

슈퍼스타K4에서 또 한번 레전드 무대를 선보였던 로이킴과 정준영의 ‘Creep’을 비롯해 TOP12의 미공개곡이 오는 18일(화) 발매되는 슈퍼스타K4 TOP12 앨범 'IT’s TOP12'에 전격 수록된다. 슈퍼스타K4 생방송 진출자들의 경연곡을 한데 모아 즐길 수 있는 이번 앨범은 올해도 음원과 음반으로 모두 발매되어 슈퍼스타K의 감동을 간직하고자 하는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앨범 'IT’s TOP12'에는 기존에 공개된 슈퍼스타K4 TOP12의 음원들이 모두 포함되며, 딕펑스과 홍대광의 ‘아스피린’, 연규성과 홍대광의 ‘말리꽃’ 및 매해 생방송 진출자들의 하모니를 만끽할 수 있는 단체곡 또한 추가로 수록된다. 

또한 이번 앨범에 수록되는 로이킴과 정준영의 ‘Creep’, 딕펑스와 홍대광의 ‘아스피린’은 슈퍼스타K4 생방송 준결승에서 선보였던 곡들로, 각각 두 팀의 뛰어난 호흡을 보여준 바 있다. 특히 로이킴과 정준영의 ‘먼지가 되어’가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장기 히트를 기록한 만큼 이번에 발매되는 ‘Creep’이 그 뒤를 이을지 여부가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이어 연규성과 홍대광이 슈퍼위크 데쓰매치에서 선보여 큰 감동을 안긴 ‘말리꽃’은 ‘먼지가 되어’ 못지 않게 출시 요청이 잇따랐던 곡으로, 원곡 ‘말리꽃’의 인기 또한 수직 상승하는 등 큰 관심을 받은 바 있어 기대를 모은다. 

 
슈퍼스타K4 TOP12의 공식 음원 및 음반을 발매하는 CJ E&M 음악사업부문은 “그간 출시 요청이 쇄도했으나 사정상 발표하지 못한 곡들을 함께 담았다. 이번 앨범은 올해 최고의 사랑을 받았던 TOP12이 성원에 보답하는 선물과도 같은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슈퍼스타K4 TOP12이 함께 참여한 단체곡 및 트랙리스트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17일(월) 공개될 예정이며, 슈퍼스타K4 TOP12 앨범 'IT’s TOP12'는 18일(화) 각 음원 사이트 및 온오프라인 음반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