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12.13 17:49

박효주-조재윤 커플사진, 추적자 시즌2 핑크빛 연인모드?

▲ 사진제공=열음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박효주가 조재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드라마 ‘추적자’를 그리워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박효주는 지난 10일 자신의 SNS에 “오랜만에 만난 용식이와 조남숙이. 왜 만났을까요 두둥! 오랜만의 호흡. 즐겁고, 역시나 시끄럽다. 요새 참 바쁜 울 재윤오빠 파이팅! 오빠 내가 앞으로 얼굴 내밀었다~히히”라는 글과 함께 조재윤과 어깨동무하며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시청률 22%를 넘는 기염을 토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에서 조남숙 형사와 용식이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박효주와 조재윤이 오랜만의 만남을 기념하는 커플 사진을 찍은 것. 이를 네티즌들은 “추적자 시즌2를 희망한다!” “시즌2는 핑크빛 연인모드 스토리로 한번 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돌아온 추적자 커플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박효주가 공개한 사진에 조재윤은 “왜 니 앞에서만 작아지는지… 흑흑… 얼굴은 큰데…. 이런데도 왜 스캔들이 안날까? 하~~”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에 박효주는 “궁금해? 궁금하면 오백원”이라는 답글을 남겨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추적자’에서 조남숙의 트레이드마크인 야상점퍼를 입은 박효주가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지난 드라마를 더욱 회상케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잘 어울리시네요 ㅋㅋ 옛 추억이 새록새록” “겁나게 반갑당께용. 또 봐야겠다 추적자” “조재윤씨 이렇게 보니 더 반가워요!!” “조형사는 나날이 예뻐지네요! 내년에는 더 많이 일해주세요. 자주 보고싶어요!”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한편 박효주는 2013년 개봉예정인 영화 ‘감기’(감독 김성수)에서 감염내과 전문의로 쉬크한 매력을 뽐내며 스크린에 컴백할 예정이며, 조재윤은 현재 KBS 드라마 ‘전우치’에 출연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