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13 11:36

K팝 스타 시즌2, 악동 뮤지션 ‘매력있어’ 실시간 1위

▲ 사진제공='K팝 스타'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K팝 스타2>와 악동뮤지션이 경이적인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2일 공개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 악동뮤지션의 ‘매력있어’가 또 다시 음원 차트를 장악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K팝 스타2> 악동뮤지션의 자작곡 제 2탄 ‘매력있어’가 12일 멜론, 벅스, 네이버, 다음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 직후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하며 음원차트를 점령하는 기염을 토한 것. 더욱이 자작곡 ‘다리꼬지마’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 차트 ‘올킬’이라는 점에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K팝 스타2> ‘랭킹오디션’에서 악동뮤지션은 두 번째 자작곡 ‘매력있어’를 선보이며 쟁쟁한 실력자들을 물리치고 당당히 듀엣조 1위를 거머쥐었던 상황. ‘매력있어’는 이찬혁 특유의 위트 넘치는 가사와 뻔하지 않은 멜로디 진행, 거기에 이수현의 매력적인 가성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심사위원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특히 악동뮤지션은 방송 직후 무대영상이 하루 만에 130만 뷰를 돌파하는 가하면, 데뷔도 안한 오디션 참가자로서는 이례적인 자작곡 음원 출시, 음원 공개 3시간 만에 1위 자리 석권 등 오디션 프로에서는 볼 수 없던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며 <K팝 스타2> 돌풍 주역으로서 입지를 다졌다. 

또한 <K팝 스타2>는 악동뮤지션이라는 새로운 원석을 발굴해내는데 성공함으로써 오디션 종결자로서의 명성을 입증했다. 여느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확연히 차원이 다른 <K팝 스타2>만의 남다른 안목이 틀리지 않았음을 증명한 셈.

앞으로 ‘소름 보이스’ 신지훈, ‘강력 우승 후보’ 윤주석, ‘천재 키보드소녀’ 최예근 등 쟁쟁한 원석들의 ‘랭킹 오디션’ 무대가 대거 예고된 상황. 과연 이들이 K팝 스타로서 어떤 무한한 가능성과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어 악동뮤지션의 음원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은 “악동뮤지션 도대체 어디 매력학과를 나온 걸까, 정말 매력이 철철 넘친다”, “노래마저 천재적이다”, “남매 사이도 너무 좋아 보인다~ 노래두 좋구^^ 악동뮤지션 짱!!”, “어린 친구들 노래가 정말 대단해요. 기성 작곡가 가수들보다 훨씬 나아요!!” 등 공개된 ‘매력있어’에 대한 후끈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지난 9일 방송된 SBS <K팝 스타 시즌2> 4회분은 가장 무서운 라운드로 꼽히는 ‘랭킹 오디션’에 돌입해 관심을 모았다. 쟁쟁한 실력파 참가자들의 불꽃 튀는 순위 경쟁과 심사위원들의 한층 엄격해진 심사가 긴장감을 높인 것.

아무리 순위가 높아도 전원 탈락할 수 있는 예측불허 심사 결과로 참가자는 물론 시청자들까지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전무후무한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악동뮤지션 등 실력파 참가자들의 불꽃 튀는 순위 경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팝 스타2> 5회는 오는 16일 일요일 저녁 4시 5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