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13 11:36

가수 더원, 우울하고 외로운 사람들의 '행복 전도사' 선언

▲ 사진제공=스머프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명품 가수 더원(38)이 연말 우울하고 외로운 사람들의 ‘행복 전도사’를 선언했다.

더원은 오는 29일 서울 등촌동 KBS스포츠월드 1체육관(구 88체육관)에 열리는 단독콘서트‘그 남자 아시나요’를 앞둔 컨셉회의에서 “38년 인생에서 최근 가장 힘들었지만, 깜깜한 속에서도 마음을 바로 잡아준 것이 음악이었고, 팬들의 사랑이 터널의 한줄기빛처럼 다가왔다”라면서 “이번 콘서트는 미안한 이들, 뿔뿔이 흩어진 이들, 상처 받은 이들에게 음악은 참으로 신기한 힘, 따뜻한 힘이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려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펼쳐지는 신곡 음원 제작이나 콘서트에서도 자신의 힐링체험과 희망메시지를 전하는데 궁극적 목적을 둘것이라고 강한 의욕을 보였다.

또한 더원은 또 ‘나가수’시청자를 비롯한 팬들에게 “여러분은 진심의 노래는 가슴의 귀로 듣는다는 것을 보여주셨다”면서 진심어린 감사의 메시지를 보냈다.

최근 ‘나가수’4주연속 1위라는 기록을 세우며 늦깎이 스타로 급부상한 더원은 최근 K-드라마 스타어워즈에서 sbs<추적자>로 베스트ost부분 대상을 수상했고, 대한민국 60여명의 스타가 모인 ‘소통을 위한 젊은재단(W-foundation)' 공익캠페인 ’지구를 사랑하면 행동하라‘의 음원과 뮤비 제작 참여, 대한민국 문화예술 시상식 10대가수상 등으로 왕성한 생명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공연 타이틀인 ‘그남자 아시나요’의 ‘아시나요’는 더원이 ‘나가수’에서 돌아가신 아버지와 소주한잔 해보지 못했던 안타까움과 그리움을 담아 불렀던 노래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