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13 10:58

대만의 국민 아이돌 SHOW(나지상), 일본 첫 번째 오리지널 앨범 발매 확정

▲ 사진제공=포니캐년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SHOW(나지상)는 1996년, 유닛 그룹 [사대천왕]의 일원으로서 데뷔하여, 유닛 [로미오]등 여러 왕성한 활동을 거쳐 2003년에 솔로 데뷔를 이루었다. 사랑스런 미소, 매력적인 외모와 더불어 볼수록 정이 가는 캐릭터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대만의 초인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오락백분백]의 사회자로도 활약. 발군의 댄스테크닉과 호감가는 캐릭터, 그리고 절묘한 토크실력까지 겸비하여, 그의 모습이 TV에서 보이지 않는 날이 없을 정도의 톱 아이돌의 위치를 굳건히 확립하고 있다.

또한 대만을 넘어 한국, 일본을 비롯한 여러 아시아 국가에서도 팬클럽을 보유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그는 2002년에는 후지TV의 프로그램의 사회를 맡을 정도로 뛰어난 영어와 일본어 실력을 소유하고 있다. 2006에는 코다 쿠미와 듀엣곡 [Twinkle]로 세간의 주목을 받음과 동시에, 일본 마켓을 겨냥하여 본격적으로 일본 활동을 시작하였다.

이어 2011년 7월 20일, 대만어로 노래한 [독일무이]의 일본반 앨범 [Only For You]로 일본 데뷔를 이루었고, 2012년 9월 19일에는 대망의 첫 번째 일본 오리지널 정규앨범 [THE SHOW]를 발매하여 일본 팬 뿐만 아니라 아시아의 수 많은 팬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한편 이번 앨범은 2012년 9월 19일에 일본에서 발매된 그의 첫 번째 정규앨범 [THE SHOW]의 한국반 앨범이며, 업템포의 세련된 댄스곡이자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RUNNER], 일본 데뷔 싱글 [DANTE], SHOW(나지상)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발라드곡 [STILL]등 그의 팔색조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는 곡들로 이루어져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