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13 09:35

걸그룹 재인(jaein), '말과의 교감' 광고 촬영 현장 공개

▲ 사진제공=스타팩토리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그룹 비키니 재인(jaein)이 최근 한 TV 광고에서 말과 교감을 나누는 장면이 화제가 되고있다.

재인(jaein)은 평소에도 동물에 대한 사랑이 많아 관심이 있었는데 말과 교감을 나누는 장면을 광고 촬영 한다고 하여 많은 기대를 하고 촬영에 임했다.

이번 CF는 정부에서 운영하는 국립한국 농수산대학 CF으로 동물과의 교감을 친근한 느낌이 들도록 촬영을 하였다. 눈발이 날리는 영하의 추운날씨에도 몇시간을 야외촬영을 강행군하며 동물과 인간의 따뜻한 사랑을 담아 내었다.

이번광고 CF는 특히 보는 이들로 하여금 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어 상업 광고에서 볼수없었던 따뜻하고 포근한 영상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또한 이번CF을 연출한 한진혁(인디고미디어랩)감독은 평소 재인의 밝고 자연스런 모습이 작품에 묻어나 좋은 영상이 나온것 같다며 만족해 하였고 현장스텝들도 추운날씨에 프로다운 연기를 보여준 걸그룹 비키니 멤버 재인씨에게 아낌 없는 찬사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걸그룹 비키니(재인,해이,라라)는 연말공연과 행사로 바쁜 스케쥴과 더불어 모자브랜드"햇포유" 광고모델로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종횡 무진 활동하고 있어 다양한 활동에 대한 기대를 하게하는 2013년 기대 유망걸그룹이다. 곧 새로운 일렉트로닉 퍼포먼스와 신곡를 통해 팬들과 만날것임을 약속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