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12.12 15:48

‘엠보코’ 훈남 쌤 구, 최근 근황 포착 얼짱 작곡가 ‘조이진’과 열애중?

▲ 사진제공='조이진' 트위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엠보코’ 훈남으로 유명세를 탔던 ‘쌤 구’와 얼짱 작곡가 ‘조이진’의 다정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엠보코’ 훈남 쌤 구 최근근황 포착! 미모의 여인과 혹시 열애중?”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되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 쌤 구는 얼짱 작곡가로 유명한 조이진과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채 미소를 머금은 모습이 담겨 있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사진은 조이진의 새 싱글에 피쳐링으로 쌤 구가 참여하면서 녹음 도중 현장 스태프에 의해 촬영된 것으로 밝혀졌다. 

쌤 구는 ‘엠보코’에서 배틀 라운드에서 부른 태양의 ‘나만 바라봐’로 심사위원들을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킨 주역으로 이종혁, 한고은이 소속된 GnG 프로덕션과 계약을 체결하며 데뷔 준비중에 있다. 

또한 조이진은 이화여대 작곡가를 졸업했으며, 이승환, 백지영, 휘성, 브라운아이드소울, 박효신, 비스트, 슈퍼주니어 등 국내 최고의 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하며 실력과 외모까지 동시에 갖추며 얼짱 작곡가로 불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보이스 코리아 키즈’의 음악감독으로 참여하고 있다. 

쌤 구, 조이진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깜짝 놀랐네.”, “최고의 조합이 될 뻔했다.”, “선남선녀라고 생각했는데 아쉽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쌤 구가 피쳐링으로 참여한 조이진의 새 싱글은 오는 14일 온라인을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