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2.12.12 10:35

오렌지캬라멜-뉴이스트, '흰눈 사이로 하이힐 타고…' 싱글 발표 음원 돌풍 예고

▲ 사진제공=플레디스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그룹 오렌지캬라멜이 뉴이스트와 함께하는 “Orange Caramel Digital Single Feat. Nu’est” 를 발매한다. 

12월 13일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지난 2010년부터 발매된 해피 플레디스 앨범의 일환으로 '추운 겨울 누구나 사랑에 빠질 것 같은 크리스마스!'를 컨셉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용기내어 고백하고 싶은 설레이는 마음을 상큼 발랄한 오렌지캬라멜과, 누나들의 마음을 뛰게 하는 뉴이스트 다섯 남동생들의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냈다. 

또한 발매 소식과 함께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오렌지캬라멜과 뉴이스트는 귀여운 동물 인형들과 함께 마치 따뜻한 환타지 동화의 한 장면을 보는듯한 느낌을 전해주고 있다. 

이어 소속사 플레디스는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해주신 대한 고마운 마음으로 준비한 앨범으로 타이틀곡인 “흰눈 사이로 하이힐 타고'는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과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이스의 조화가 빛을 발하는 곡이다”라고 전하면서, “그 동안의 음악스타일과 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두 그룹을 기대해달라”고 밝혀 앨범에 대한 네티즌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Orange Caramel Digital Single Feat. Nu’est”은 12월 13일에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