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12 10:35

K-POP 빅스타 그룹, 노래하는 'K-FOOD SONG' 앨범 제작 화제

▲ 사진제공=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용감한 형제와 K-POP을 대표하는 한류 아이돌그룹이 뭉쳐, K-FOOD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제작했다.

맛있고 영양학적으로도 우수한 K-FOOD(한식)을 세계에 홍보하기 위해, 한식재단과 함께 한 이번 앨범은, 실력파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전체 앨범 6곡을 “한식”을 주제로 프로듀싱하고, 제국의아이들, 박재범, 틴탑, bigstar, 일렉트로 보이즈 등이 가창자로 참여했다.

이번 앨범은 일반적인 캠페인송의 수준을 넘어, 정식 발매 미니앨범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높은 완성도를 보였다.

전세계를 대상으로 한 홍보를 위해 영어로 제작된 『K-FOOD DAY』 (빅스타&일렉트로 보이즈),요즘 대세인 광희, 시완, 동준, 희철의 제국의아이들이 참여한 신나는 『La La La』,K-FOOD의 중독적인 맛을 귀엽게 노래하는 TEENTOP의 『Delicious Addiction』,사랑하는 여자와 K-FOOD를 연계한 R&B곡 『I like it』 으로 부드러운 감성을 보여준 박재범까지 이번 앨범에는 K-POP을 대표하는 아이돌들이 대거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세련된 힙합과 일렉트로 댄스가 조화를 이룬 이번 앨범에서는, 한식의 다양함과 K-POP의 매력이 잘 어우러져, 한식세계화 홍보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앨범의 총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는 “한식을 테마로 한 앨범작업은 새롭고 즐거운 도전이었다”며, “작은 재능 기부가 한식과 K-POP을 세계에 알리고,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의미 있는 일에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는 바램을 피력했다. 

한식홍보를 위해 함께한 K-POP 뮤지션의 음원과 메이킹필름은 한식세계화 공식포털사이트(http://ilovekoreanfood.net/)를 방문하면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고,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등의 비하인드 스토리, 한식에 대한 빅스타, 일렉트로보이즈, 틴탑, 박재범, 제국의아이들 등의 재미있는인터뷰도 만나 볼 수 있다.

한식세계화 공식포털사이트에서는 K-FOOD SONG 오픈 기념으로K-FOOD SONG 사인 CD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향후 음원과 영상 콘텐츠는한식재단 공식youtube.com (http://www.youtube.com/thetasteofkorea)와 아이튠즈 스토어,전세계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 업로드되어, 세계 각국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올 겨울 K-POP 스타들과 함께 트렌디하고 맛있는 한식 노래를 만나보자.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