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12 10:19

비키니 재인(jaein), 섹시 산타 변신 이미지 공개

▲ 사진제공=스타팩토리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그룹 비키니 재인(jaein)이 크리스마스(x-mas)을 몇일 앞두고 광고촬영 현장이 공개되어 섹시한 산타로 변신한 모습 화제가 되고있다.

이번촬영은 모자브랜드로 유명한 햇포유(hat4u)광고촬영 현장으로 평소에도 모자를 꼭 착용하고 다닐정도로 모자매니아 알려져있는 재인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광고주의 제안으로 진행이 되었다.

이번화보에선 산타의상과 서로다른느낌의 밀리터리캡,야구모자등 모자브랜드을 믹스매치 하여 새로운 패션스타일을 만들어내며 대조적인 멋을 추구하였다.

지난 10일 서울 홍대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모자브랜드쇼핑몰화보 촬영현장에서 재인(jaein))은 물오른 미모와 함께 포스넘치는 데님 패션에서부터 섹시한 산타 복장까지 다양한 컨셉을 선보이며 현장을 압도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장면들을 만들었다.

이어 사진 속 재인(jaein)은 172cm가 넘는 8등신몸매로 심플한의상에도 불구하고 눈에 띄는 시크한 모델 포스를 발산하고 있어 관능적인 섹시미와 육감적인 각선미로 남심을 설레게 하며 산타의상까지 다양한 컨셉을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특히 가장 눈에 띄는 사진은 어깨를 훤하게 드러낸 붉은색 튜브탑 산타 드레스로. 산타 모자까지 쓴 재인(JEAIN)은 흥겨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기존의 소녀 이미지와는 또 다른 고혹적인 매력과 숨어있던 섹시미를 발산했다.

한편 걸그룹 비키니재인(JEAIN)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은 모자브랜드몰 "햇포유(hat4u)" 홈페이지에서 더 많이 만나볼 수 있으며, 당시 촬영 현장을 담은 동영상도 곧 공개될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