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12 10:19

K팝 스타 시즌2, 악동뮤지션 자작곡 제2탄 ‘매력있어’ 12시 음원 전격 공개

▲ 사진제공='k팝 스타2' 방송캡처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의 진정한 아티스트 악동뮤지션의 ‘매력있어’ 음원이 전격 공개된다. 

악동뮤지션이 지난 9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 ‘랭킹 오디션’ 무대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자작곡 제 2탄 ‘매력있어’가 12일(오늘) 오후 12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는 것.

악동뮤지션의 ‘매력있어’는 <K팝 스타2>에서 방송된 직후 각종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시청자들이 <K팝 스타2> 온라인 게시판 등에 음원 발매에 대한 요청 글을 쏟아내며 음원 출시 바람을 전했던 것.

이에 <K팝 스타2> 제작진은 자작곡 1탄 '다리꼬지마'에 이어 또다시 악동뮤지션의 음원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음원을 전격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무엇보다 악동뮤지션은 <K팝 스타2>에 첫 회분에 등장, 자작곡 ‘다리꼬지마’를 선보이며 1라운드 화제의 주인공으로 폭풍 호응을 얻어왔던 상황. 오디션 사상 최초로 무대영상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30만을 돌파, 자작곡 음원 출시 하루 만에 전 음원 차트 ‘올킬’ 등 오디션 참가자라고는 믿기 어려운 기록을 세우며 승승장구 중이다.

더욱이 지난번 ‘다리꼬지마’에 이어 ‘매력 있어’ 또한 130만 건이 넘는 조회수와 폭발적인 댓글 수를 기록하는 등 멈출 줄 모르는 전무후무한 진기록 퍼레이드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매력있어'는 악동뮤지션 특유의 스웨거가 돋보이는 노래. 또한 “다이어트 중 마주친 치킨보다 더 매력 있어”, “대기업 회장 비서보다 더 매력 있어”, “어디서 매력학과라도 전공하셨나” “내가 찜꽁했어” 등의 재치있는 가사를 비롯해 전형성을 벗어난 멜로디 진행 그리고 이수현의 매력 넘치는 보이스가 어우러지면서 최고의 조화를 만들어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과연 악동뮤지션이 음원 차트에 또 어떤 새로운 광풍을 몰고 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1대1일 밀착 오디션에서 심사위원 박진영에게 중간평가를 받은 악동뮤지션은 현재 '다리꼬지마'와 '매력있어' 등 48곡의 자작곡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는 정규 앨범 5년 치에 해당하는 어마어마한 양. 시청자들은 앞으로 진행되는 라운드를 통해 선보일 악동뮤지션의 자작곡에 벌써부터 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악동뮤지션의 두 번째 음원 출시 소식을 접한 시청자들은 “악동뮤지션 음원 출시만을 기다리고 있다!!”, “'매력있어' 음원 출시서자마자 무조건 1위다!”, “자작곡 임에도 불구하고 진짜 너무 좋아서 음원 나왔으면 하고 기다렸는데 진짜 나오다니~!”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K팝 스타2> 제작진은 “방송 직후 악동뮤지션의 두 번째 자작곡 '매력있어'에 대한 시청자들의 음원 요청이 많아 결국 음원 출시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시청자분들의 강력한 요청이 있을시 <K팝 스타2>에 보내주신 많은 애정과 끊임없는 기대에 반드시 부응하도록 고민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16일 방송될 <K팝 스타2> 5회 분에는 어린 천재 참가자들이 대거 포진한 ‘가능성 조’의 불꽃 튀는 순위 경합이 예고되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K팝 스타2>는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50분 방송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