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2.12.12 10:05

보이프렌드 정민, '침대셀카' 화제 누나팬 하트 잡는 섹시 눈빛 '설레'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보이프렌드 정민의 침대셀카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다. 

오늘 자정 보이프렌드의 공식 트위터에는 “ 어제 새벽 연습을 끝내고 찍은 사진 한장! 늦은밤 선물이에요.잘자요 ”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민은 민낯에 부스스한 머리를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 우윳빛 피부와 여심을 잡는 묘한 눈빛이 눈길을 끈다.

이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누나팬 오늘 제대로 로또", "이렇게 섹시하기 있기 없기", "정민이 매력에 출구가 없다", "정민이 침대셀카를 보니 하얀 설레임이.." 라는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보이프렌드' 정민은 스타쉽 플래닛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하얀 설레임'에 케이윌, 씨스타 '소유'와 함께 참여하였다. '내 오른쪽에 늘 함께 있는 네게 감사해... 널 항상 지켜줄게 너의 왼쪽에서' 라는 따뜻하면서도 감성적인 가사와 한번만 들어도 귀에 맴돌 정도로 아름답고 유려한 멜로디 라인은 음악을 듣는 순간 곁에 있는 누군가를 돌아보게 할 정도로 따뜻함이 전달되는 곡이다. 

한편 케이윌, 소유, 정민이 함께한 '하얀 설레임'은 음원차트 정상을 굳건히 사수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