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12.11 17:23

최강 화장 변신술, 업그레이드 포토샵 기술 무장한 화성인 출몰

▲ 사진제공=화성인 바이러스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SNS와 인터넷 최고 비주얼 얼짱들의 정체가 낱낱이 밝혀진다. 

화성인 바이러스 194회는. 최강 화장 변신술과 업그레이드 포토샵 기술로 무장한 사기얼짱 조작단 박한솔, 신진정, 정유미, 오지선씨가 출연한다. 3MC도 감탄하게 만든 역대 비주얼 최강 사기얼짱조작단들의 사진! 그리고 돌고 도는 회전문으로 드디어 공개된 그녀들의 처절한 쌩얼 모습이 가감없이 공개된다. 

이어 성형 따위 필요 없다고 외치며 고도의 화장술과 포토샵으로 수 천만원에 달하는 성형 효과를 만들어 낸다는 사기얼굴女 박한솔씨.

또한 화성인은 화장으로 큰 얼굴 돌려 깎고 앞머리 내리기로 동안 페이스 만들며 포토샵으로 광대 줄이기까지 총 3단 변신을 통해 얼짱으로 거듭났다.

 
이번 사진은 인형이지만 실상은 마빡이? 이마가 넓어 슬픈 20살 리얼 인형돌 사기마빡女 신진정씨, 사진은 구하라! 쌩얼은 이하라? 구하라가 되기엔 많이 부족한 인터넷 구하라 쌩얼근자감女 정유미씨, 사진 하나로 핸드폰 커뮤니티에서 가장 핫한 인기를 끌고 있지만 화장하면 가족도 몰라보는 얼굴을 가진 환골탈태女 오지선씨까지 총 출동한다. 

한편 인터넷에서 얼짱으로 유명한 화성인들의 충격적인 본 모습을 12월 11일 화요일 밤 12시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