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12.11 16:30

전우치 차태현-유이, 이어폰 나눠 끼고 절친 인증샷 2탄 공개

▲ 사진제공=초록뱀 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전우치’ 차태현-유이가 다정다감한 '이어폰 커플'의 면모를 드러냈다. 다정하게 이어폰을 나눠 낀 채 ‘전우치’를 본방사수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차태현과 유이는 KBS 수목드라마 ‘전우치’(극본 조명주/연출 강일수/초록뱀 미디어 제작)에서 각각 한 때 뜨거운 사랑을 나누던 '율도국의 연인' 전우치와 홍무연 역을 맡았다. 전우치는 죽은 줄 알았던 홍무연이 조선에 살아있다는 것, 마숙(김갑수)의 미혼술로 인해 조종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사랑하는 여인 무연을 구하기 위해 투혼을 발휘하고 있다.

또한 무엇보다 '전우치 커플'의 애닮은 사랑에 시청자들은 “조선시대에도 전우치랑 무연이의 러브스토리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무연이 가끔씩 기억이 돌아와서 ‘우치야’이러는데, 왜 정작 전우치 앞에만 서면 알아보지 못하는 건지. 빨리 두 사람이 제정신으로 만나게 되기를”, “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훈남 훈녀 커플임!” 등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이어 시청자들의 바람대로 극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전우치 대표 커플’ 차태현-유이의 다정다감한 모습이 공개되면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두 사람은 평소에도 서로 격의 없는 장난을 치는가하면, 진지하게 연기호흡을 맞춰보는 등 완벽한 콤비 사이를 자랑하고 있는 상황. 

지난 달 29일 진행된 촬영에서도 여지없이 차태현과 유이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펼쳐졌다. 두 사람은 살을 에이는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두꺼운 점퍼와 핫팩, 미니 난로에 의지한 채 나란히 앉아 '전우치' 본방송을 시청하고 있던 것. 차태현과 유이는 재미있는 장면이 나올 때마다 박장대소했고, 서로의 모습이 나올 때 마다 미소 지으며 모니터링 해주는 등 훈훈한 모습을 선보였다. 

두 사람의 절친 모습에 한 스태프는 “차태현이 워낙 후배, 동료들을 잘 챙긴다”며 “이에 못지않게 유이 역시 예의 바르고, 차태현을 잘 따른다.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매번 촬영장에서 목격할 수 있는데 보고만 있어도 절로 미소 짓게 된다” 고 귀띔했다. 

이에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관계자는 “차태현과 유이는 ‘전우치’의 대표적인 '웃음 메이커'다”라며 “두 사람이 함께 연기호흡을 맞추는 날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장난기가 많은 차태현과, 웃음이 많은 유이가 만나서 늘 시끌벅적 할 수밖에 없는 것 같다. 매일매일 즐겁고 유쾌하게 촬영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주 방송에서는 ‘홍길동 지도’의 진실을 알아내기 위한 왕실 내부의 ‘복잡 미묘’한 스토리가 서서히 공개되면서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또한 ‘변신술’을 통해 차태현이 성동일로 변신해 펼쳐내는 깨알 같은 즐거움이 시청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KBS 수목미니시리즈 ‘전우치’는 수, 목 오후 10시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