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공연
  • 입력 2012.12.11 09:20

툴룸레코드 (Toolroom Records) 수장, 마크나이트(Mark Knight) 크리스마스 내한 파티 개최

▲ 사지제공=소리바다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No.1 일렉트로니카 레이블, 툴룸레코드(Toolroom Knight)의 수장이자 대표적인 아티스트인 마크나이트(Mark Knight)가 12월 22일 청담동 엘루이 서울 (Ellui Seoul) 에서 크리스마스 내한 파티를 개최한다.

매년 Top DJ에 이름을 올리며, 세계적인 스타가 된 마크나이트는 매년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며 마이애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Miami Ultra Music Festival), 글로벌 게더링 UK (Global Gathering UK) 등 세계적으로 가장 큰 페스티벌에 헤드 라이너로 참여하고 있다. 또한, 자신의 레이블인 툴룸레코드 (Toolroom Records)를 직접 운영하며 수많은 아티스트를 키워내며 이를 세계적인 레이블로 키워내고 있다.

또한 유명 팝 아티스트인 블랙 아이드 피즈 (Black Eyed Peas)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그래미 어워즈 (Grammy Awards)에 노미네이트 되며 전 세계적인 프로듀서로 발돋움 하였다.

이번 파티는 엘루이 서울의 아티스트들이 가장 좋아하는 DJ로 마크나이트가 선정되어 진행되는 파티이며 툴룸레코드의 공식적인 파티로 등록되어 전 세계에 알려지고 있다. 또한, 본 파티에 참여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2012년 한 해 동안 툴룸레코드의 히트곡을 모은 컴필레이션 앨범인 “Best of Toolroom Records 2012” 의 정품을 선물한다.

본 앨범은 얼마 전 툴룸 레코드와 정식 계약한 소리바다에서 국내의 마크나이트 팬 및 툴룸 레코드의 팬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를 가장 세련되고 따뜻하게 보낼 이번 마크나이트의 내한파티는 12월 22일 밤10시부터 청담동 엘루이 서울 (Ellui Seoul)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전석 스탠딩이다.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하여 구매할 수 있다. (공연관련 문의: 1577-9669)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