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12.11 09:20

SM 소속 제이민, ‘학교 2013’ OST ‘Beautiful Days’ 참여

▲ 사진제공=(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어치브그룹디엔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여성 솔로 가수 제이민(J-Min)이 포미닛에 이어 ‘학교 2013’ OST의 2 번째 주자로 나섰다. 

제이민은 11일(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3’의 2 번째 OST에 참여, 러브 발라드 테마인 ‘Beautiful Days’를 전격 공개한다. 

지난 1999년 ‘학교 1’을 첫 기획 및 연출했던 이민홍 감독이 다시 한 번 ‘학교 시리즈’를 부활시킨 ‘학교 2013’은 우리 사회의 교육 현실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사실감 넘치는 학교 이야기로 공감과 주목을 받고 있으며, 제이민은 ‘Beautiful Days’로 학창시절의 풋풋하면서도 아름다운 사랑을 다시금 추억해보는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메인 테마곡 ‘일어나’와 MBC ‘무신’의 러브 테마곡 ‘시공천애’ 등을 발표하며 실력파 여가수임을 인정받은 바 있는 제이민은 ‘mAd sOuL cHiLd’의 ‘이상열’과 ‘박근철’의 프로듀서 팀인 ‘Night & Day’가 프로듀스한 어쿠스틱 락 발라드 곡인 ‘Beautiful Days’를 통해서 절제되어 있으면서도 폭발적인 특유의 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포미닛이 첫 OST 주자로 나서며 눈길을 모았던 ‘학교 2013’ OST는 ‘시크릿 가든’, ‘공주의 남자’, ‘나쁜남자’ 등 역대 최고의 OST들을 선보인 ‘어치브그룹디엔’과 최고의 히트 음악감독인 강동윤이 의기투합해 다시 한번 OST 흥행 신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3’은 밤 10시에 전파를 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