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12.10 17:05

전우치 차태현-이희준, ‘쓰담쓰담’ 절친 인증샷 공개

▲ 사진제공=초록뱀 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전우치' 차태현-이희준이 훈훈함이 묻어나는 ‘쓰담쓰담 절친 인증샷’을 공개했다. 

차태현과 이희준은 KBS 수목드라마 ‘전우치’(극본 조명주/연출 강일수/초록뱀 미디어 제작)에서 복수를 위해 서로 목숨을 건 팽팽한 접전을 펼치고 있는 상황. 불꽃 튀는 맞대결과 긴장감 넘치는 사건 전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방송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차태현과 이희준의 장난기 가득한 화기애애한 모습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두 사람이 ‘전우치’를 통해 처음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두터워진 친분 관계를 다지고 있는 것. 

특히 지난 주 방송된 ‘쇠사슬에 묶인 차태현’ 장면을 촬영할 당시에도 두 사람의 훈훈함을 엿볼 수 있었다. 극의 내용 상 차태현의 얼굴이 모래 바닥에 닿아야만 했던 상황. 이희준은 촬영이 끝나자마자 차태현의 몸을 일으켜주고 얼굴에 묻은 모래를 조심스럽게 털어주는 등 남다른 배려심을 드러냈다. 이에 차태현 또한 웃음으로 고마움을 전했던 것. 

또한 두 사람은 촬영장에서 많은 대화와 사전 연습을 통해 연기호흡을 맞춰나가고 있다. 연기 선배이자 형인 차태현이 이희준을 위해 먼저 말도 건네고, 장난을 치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연기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것. 차태현의 장난에 맞대응하던 이희준은 한동안 웃음을 멈추지 못했고, 이를 지켜보던 한 스태프는 “강림이 이렇게 웃음이 많은 남자였다니! 웃음이 헤픈 남자”라고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그런가하면 쉬는 시간 틈틈이 아들, 딸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보며 '아빠 미소'를 짓는 차태현 옆에서 함께 동영상을 보던 이희준 또한 따뜻한 '삼촌 미소'를 지어내는 모습도 펼쳐졌다. 쉬는 시간 틈틈이 소통하고자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촬영장에서 많은 이들에게 본이 되고 있다는 현장 관계자의 전언이다.

이에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관계자는 “한파로 인해 점점 촬영하기가 어려워지지만 ‘전우치’ 촬영장은 항상 웃음이 넘친다. 특히 차태현과 이희준의 파이팅 넘치는 모습으로 인해 현장 분위기가 언제나 후끈후끈 불탄다. 배우들 간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전우치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드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변신술’을 통해 차태현이 성동일로 변신해 펼쳐내는 깨알 같은 즐거움이 시청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또한 ‘홍길동 지도’의 진실을 알아내기 위한 왕실 내부의 ‘복잡 미묘’한 스토리가 서서히 공개되면서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KBS 수목미니시리즈 ‘전우치’는 수, 목 오후 10시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