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10 12:59

빅스타-디유닛 애교 3종, 22일 콘서트 벅스쇼 홍보 인증샷

▲ 사진제공=BRAVE ENTERTAINMENT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빅스타 (BIGSTAR) 와 디유닛 (D-UNIT) 절친 인증 샷으로 돈독한 사이임을 과시했다. 

빅스타 리더 필독은 10일 공식 미투데이(http://me2day.net/bravebigstar)를 통해 "돌아오는 22일! (토) 특별한 공연! 많은 볼거리 준비하고 있으니깐 꼭 오세요!^^디유닛 멤버들과 함께 벅스쇼 홍보하기!" 라는 글과 함께2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공개된 사진은 22일 벅스쇼 공연을 앞두고 빅스타와 디유닛 멤버들이 포스터를 들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사진이다. 

또한 사진을 접한 누리 꾼은 "혼성 그룹 결성해도 되겠어요!", "서로 친해 보인다!", "멋진 우정 쌓아 가시길" "벅스쇼 정말 느낌이 와!" "프로듀서들의 만남?! 기대 된다!" "공통점 많은 두 팀! 보기 좋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빅스타 는 ‘느낌이 와’ 로 디유닛은 ‘러브 미’(Luv Me)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한편 빅스타와 디유닛 멤버들이 홍보한 공연은 용감한 형제, 신사동 호랭이, DM 프로듀서들 친분으로 인해 성사된 크리스마스 특별합동 공연 '더 벅스 쇼(The Bugs Show)' 라는 주제로 오는 22일 오후 6시 서울 서교동에 위치한 홍대 브이 홀에서 빅스타, 디유닛,EXID, 세팀의 특별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어 스페셜 게스트로 힙합씬 대표로 일렉트로보이즈,도끼와 더 콰이엇이 ,일렉트로보이즈도, 태완 등이 게스트로 참여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http://bravesound.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