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공연
  • 입력 2012.12.10 09:54

케이윌(K.WILL) 대박 콘서트 전석 매진, 크리스마스 이어 26일 공연 추가 오픈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매년 매진을 기록하며 올해로 네 번째를 맞는' 케이윌의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또 다시 매진되며 26일 공연을 추가 오픈, 케이윌 티켓 프리미엄을 입증했다.

케이윌은 지난 3년간 전 좌석을 매진시키며 크리스마스 공연의 ‘모범 답안’을 제시해왔는데, 특히 올해 공연계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순위 고공행진을 기록하며 24, 25일 양일을 매진시키는 티켓 파워를 입증하였다.

이에 미처 입장권을 구하지 못한 많은 팬들의 요청이 이어져, 1회 공연(12월26일(수) 오후8시)을 추가 오픈 한 것. 2012년에도 크리스마스에 변함없이 라이브 콘서트로 팬들과 함께하는 케이윌은 제목만 들어도 호기심을 자아내는 <케ㆍ대ㆍ박 콘서트(케이윌의 대단히 박진감 넘치는 콘서트)>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이번 '케 대 박 콘서트'에서 케이윌은 발라드ㆍ댄스ㆍR&Bㆍ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자유자재로 소화하는 것은 물론, 토크 콘서트를 방불케 할 정도로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종일관 객석에 감동과 재미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에 소속사는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하여 26일 추가 티켓을 오픈하였음에도 불구, 높은 예매율을 보이고 있어 감사할 따름이다. 기대하신 만큼 좋은 무대를 선사해드리려고 전 스탭들과 함께 콘서트 막바지 준비에 한창" 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케이윌은 2012 MAMA에서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솔로'상을 거머쥐며, 오늘 12월 24-26일 크리스마스 공연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