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12.09 12:55

김형준, ‘K-드라마 스타 어워즈’ 라이징 스타상 수상

▲ 사진제공=SPLUS Entertainment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김형준이 연기자로 첫수상의 영광을 알렸다.

지난 8일 2012 ‘K-드라마 스타 어워즈(K-DRAMA STAR AWARDS)’ 에서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한 김형준이 자신의 SNS를 통해 첫 수상의 기쁨을 전한 것. 

이번 시상식은 공중파와 케이블을 통틀어 한 해 동안 방송된 드라마 중 시청률과 인기를 떠나 연기력만으로 수상자를 결정하는 국내 최초 배우중심의 드라마 시상식으로 김형준은 강민혁, 서인국, 오연서, 유인나, 윤진이, 정은지 등 2012년을 핫하게 만든 신인배우들과 함께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했다. 

이에 시상식을 마친 김형준은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정말 저에겐 뜻깊고 멋진일이 있었네요. 배우의 시작을 기분좋게!! 이 상은 제가 받았지만 고생 많이 해주신 드라마 스탭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팬여러분도 정말정말 고마워요^^” 라며 시상식에서 못다한 수상소감과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날 김형준은 배우로 수상한데 이어 가수로도 신나는 축하무대를 선사하며 시상식의 열기를 한층 뜨겁게 만들어 관객들로부터 열렬한 호응을 받았다. 

김형준은 올해 초 KBS Drama <자체발광 그녀>를 통해 연기에 첫 도전, 첫 연기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으며, 이어 두번째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에서도 주인공으로 출연, 섬세한 감정연기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김형준은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 일본 프리미엄시사회 전국투어 행사로 바쁜 일정 중에도 이번 시상식을 위해 잠시 귀국해 행사에 참석, 9일 오전 다시 일본으로 출국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