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12.09 11:54

이현우, SBS '인기가요' MC 전격 발탁 파격 변신 예고

▲ 사진제공=키이스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이현우가 SBS <인기가요>의 MC로 전격 발탁됐다.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인기가요>의 새 MC로 낙점된 이현우는 올해 초 JTBC 음악 프로그램 <뮤직온탑> MC로 활약하며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재기 발랄한 호흡까지 인정받은 바 있어 방송 전부터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오는 16일 <인기가요> 701회째부터 MC로 활약하게 된 이현우는 함께 새로이 합류하는 광희와GD&TOP으로 변신해 역대 최고의 MC 신고식을 보여 줄 예정이다. 

또한 이현우는 “평소 즐겨보던 프로그램인 <인기가요>의 MC로 발탁돼 설렌다” 라면서 “열심히 준비해서 <인기가요> MC로서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이현우는 지난 10월 초 종영한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차은결’ 역을 통해 아역 시절부터인정 받아온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감정의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호평 받았다.또한 트레이드 마크인 힐링 눈웃음와 훈훈한 스타일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지난 10월 <아름다운 그대에게> 프로모션 차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에 방문, 현지 언론으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았을 뿐 아니라 팬미팅 현장에 총 5천 여명의 팬을 동원하는 등 상상을 초월한 인기를 증명하며 차세대 한류스타로 급 부상했으며, 현재 김수현, 박기웅과 함께 2013년 개봉 예정인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촬영에 한창이다. 

한편 차세대 청춘 스타 이현우와 아이유, 광희가 새롭게 이끌어 갈 SBS <인기가요>는 오는 16일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