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8.04.18 10:47

하이틴(HIGHTEEN), 10대의 사랑이야기 담은 ‘Teen Love’ 발매

▲ 하이틴 (일루젼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하이틴이 18일 오후 6시 10대들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두 번째 미니앨범 ‘Teen Love’를 발매한다.

하이틴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Timing’은 썸의 단계를 넘어 결정적인 사랑 고백의 타이밍을 못 잡는 남녀의 불타는 마음을 감각적인 가사와 세련된 멜로디라인으로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곡으로 백아연의 ‘쏘쏘’, 15&의 ‘사랑은 미친 짓’, 레드벨벳의 ‘Sunny Afternoon’, GOT7의 ‘Hey’ 등 아티스트와 깊은 음악적 교감을 통해 개성 강한 곡들을 제조해낸 작곡가 김원이 작곡했다. 

특히 좋아하는 사람과의 미묘한 눈치 싸움과 밀고 당기는 현실적인 심리묘사를 생활 가사로 표현해 공감을 더욱 자아내는 것은 물론 하이틴만의 톡톡 튀고 에너제틱한 감성으로 ‘타이밍’의 중요성을 귀엽게 강조한다. 후렴구는 "타이밍"이라는 가사의 반복과 Hooky Melody가 포인트이고 각 멤버 별 개성이 한껏 묻어나는 킬링 파트와 포인트 안무 ‘사랑의 큐피드’ 댄스가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2016년 10월 첫 미니 앨범 ‘TEEN MAGIC’에서 드림캐처라는 상징물을 통해 꿈 많은 10대 소녀들 자체에서 발광하는 에너지와 즐거움을 특유의 긍정 에너지와 비글 매력으로 발산했다면 이번 ‘Teen Love’에서는 꽁꽁 숨겨둔 하이틴의 사랑이야기가 펼쳐진다.

한편 하이틴은 앨범 발매 전 음악 방송을 통해 타이틀곡 ‘Timing’을 선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으며 앞으로 다양한 방송과 버스킹, 팬미팅, SNS 등을 통해 하이틴만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