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8.04.17 11:51

동방신기, 첫 리얼리티 '동방신기의 72시간' 티저 공개 '유치원 선생님+셰프로 변신'

▲ ‘동방신기의 72시간’ 티저 영상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동방신기(유노윤호, 최강창민)의 첫 리얼버라이어티 ‘동방신기의 72시간’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동방신기는 오늘(17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 ‘동방신기의 72시간 – my 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동방신기의 72시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5년간 가수의 삶을 살아온 두 멤버가 72시간 동안 평범한 일상에서 꿈꿔온 새로운 직업에 도전한 모습을 미리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유치원 선생님으로 변신한 ‘열정남’ 유노윤호는 ‘유노월드’로 불릴 만큼 아이들과 신나게 놀아줘 폭발적인 인기를 얻지만, 무한반복을 외치는 아이들의 넘치는 에너지에 결국 먼저 체력이 방전돼 무념무상에 빠져버린 모습, ‘비타민 윤호’라고 적힌 뽀로로 이름표를 달고 ‘운명 (The Chance Of Love)’을 추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멋진 레스토랑의 셰프를 상상했던 ‘요섹남’ 최강창민은 최현석 셰프의 ‘주방 뽀시래기’로 변신했다. ‘천의 얼굴’로 재료를 다듬는 모습, 계속 실수를 연발해 멘탈 붕괴에 빠져 “몇 명 정도 도망가나요?”라며 하루살이 인생을 살아가는 모습을 선보인 데 이어, “음식은 돈 주고 사 먹을 때가 제일 행복했어요”라는 명언을 남겨 폭소를 자아냈다.

더불어 티저 영상 말미에는 “제 삶의 첫 도전, 사고 치진 않겠죠?”, “저 잘할 수 있겠죠?”라는 긴장과 기대가 담긴 두 멤버의 인터뷰가 더해져, 앞으로 펼쳐질 ‘동방신기의 72시간’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한편 동방신기의 이색 직업 체험기를 담은 리얼버라이어티 ‘동방신기의 72시간’은 오는 30일부터 매주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 ‘동방신기의 72시간 – my SMTelevision’ 채널에서 공개되며, TV에서도 5월 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XtvN을 통해 방영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