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8.04.17 09:09

슈가볼,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달콤송 ‘I love you girl’ 17일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인디계의 숨은 보석’ 슈가볼이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대열에 합류했다.

슈가볼은 2014년 tvN 방영 드라마 ‘아홉수 소년’ 이후 약 4년만에 OST 신곡 수록곡 ‘I love you girl’ 음원을 17일 발표한다.

가슴 가득하게 차 오른 사랑의 언어를 쉽게 전하지 못하는 애틋한 마음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가사가 돋보이는 신곡은 달콤한 슈가볼의 음색을 통해 설레는 감정선을 살려 시청자들과 가요팬들의 호응을 이끈다.

‘I love you girl / 수백 번 연습 해봐도 / 쉽지 않은 걸 / 네 앞에 설 때면/ 그저 웃게 돼 …… I love you girl / 어떤 말로도 내 맘을 / 담지 못해 / 너만 보면 아이처럼 / 그저 사랑을 보채기만 해’라는 일상적 언어로 표현된 노랫말과 간결한 음이 조화를 이루며 슈가볼의 매력이 극대화 된 곡으로 만들어졌다.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최현철이 합작한 ‘I love you girl’은 극중 주인공의 애틋한 사랑에 설렘을 감성을 듬뿍 담아 극전개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2006년 싱글 ‘오늘밤’을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 13년차를 맞이한 슈가볼은 대표곡 ‘농담 반 진담 반’, ‘나한테 집중해’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운데 신곡을 통해 이름만큼이나 달콤한 매력을 선보였다.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연출 한상재, 극본 명수현 백선우 최보림)는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병원 드라마.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감성 코믹극으로 이유비, 이준혁이 연기 케미를 과시하고 있다. 16일 방영분에서는 재욱(이준혁 분)을 향한 보영(이유비 분)의 짝사랑이 그려져 시청자 이목을 사로잡았다.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슈가볼의 ‘I love you girl’ 음원은 17일 오후 6시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