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07 15:50

베일 벗은 정엽,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우리는 없다' 두 번째 티저 공개

▲ 사진제공=산타뮤직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감성 보컬의 대명사 정엽이 정규 2집 두 번째 파트 <우리는 없다>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세련되고 감성적인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만들어졌으며, 애니메이션을 작업한 일러스트레이터 이경돈과의 인터뷰 영상도 함께 공개되었다. 

이경돈 작가는 도시적인 우수를 감각적으로 풀어내며 각광 받고 있는 젊은 일러스트레이터. 현재 영국 런던에서 유학 중이며, 정엽은 런던을 직접 방문해서 이경돈 작가의 작업에 감성을 더했다. 

이번 2차 티저와 인터뷰 영상들은 뮤지션 대 뮤지션이 아닌, 뮤지션 대 일러스트레이터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강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경돈 아티스트는 인터뷰를 통해 정엽의 음악 스타일과 자신의 작업 스타일이 잘 맞아 더욱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다고 밝혔으며, 정엽 역시 “어두운 데 강렬하다”, “모험을 해보고 싶었다”라며 이경돈 작가와의 작업을 통해 평범하지 않은 뮤직비디오가 만들어진 것에 대해 강한 기쁨을 전했다. 

또한 정엽은 이번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이번 앨범에 담긴 다섯 곡의 트랙리스트와 곡 소개를 함께 공개했다. 다채로운 음악으로 채워진 정엽의 신곡들, 이경돈 작가와 함께한 애니메이션 M/V는 오는 12월 12일 공개된다. 

한편 정엽은 앨범 발매 후 12월 15일부터 진행되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콘서트 ‘소울 플레이(SOUL PLAY)'에서 이번 신곡을 처음으로 팬들에게 들려 줄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