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내한-서인영 복귀 논란-에이핑크 김남주 성형설-김하온 고등래퍼2 우승-컬투 정찬우 공황장애로 활동 중단'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4월 9일부터 4월 15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내한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주역들이 지난 12일, 내한 기자회견과 레드카펫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닥터 스트레인지' 베네딕트 컴버배치,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로키' 톰 히들스턴, '맨티스' 폼 클레멘티에프가 참석했으며 역대급 팬들이 운집해 MCU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2. 서인영 복귀 논란

지난해 1월, 제작진에게 욕설을 퍼붓는 영상이 공개돼 방송활동을 중단해 온 서인영은 '슈가맨2'에 모습을 드러내 눈물을 흘리며 사과의 말을 전했지만 여론의 반응은 싸늘하다.

서인영 측은 '슈가맨2'로 방송복귀를 의미하는 건 아니라고 했지만 말 한 마디하며 슬쩍 복귀한다는 비난 여론이 거세다.

3. 에이핑크 김남주 성형설

에이핑크 김남주가 지난 13일, 서울 광화문 인근에서 열린 한 행사에 참석했으나 달라진 외모로 큰 관심을 받았다.

귀여운 매력을 갖고 있던 김남주는 이날 좀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등장했으나 분위기 자체가 상당히 달라져 성형설이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드릴 말씀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4. 김하온 고등래퍼2 우승

김하온이 Mnet '고등래퍼2'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2월 23일부터 방송된 '고등래퍼2'에서 우승을 차지한 김하온은 앞서 '고등래퍼'에 출연했지만 중도 탈락과 통편집의 아픔을 겪은 바 있지만 학교 자퇴 이후 힙합에 매진해 정상에 올랐다.

5. 컬투 정찬우 공황장애로 활동 중단

컬투 정찬우가 공황장애로 모든 방송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정찬우의 소속사 측은 정찬우는 당뇨와 이명을 오래전부터 앓아왔고 최근에는 조울 증상까지 심해져 공황장애 진단을 받았으며 이에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