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패션
  • 입력 2018.04.16 10:31

박신혜, 사랑스러운 화보 공개 "스스로 좋은 사람 되면 사람들이 찾아줄 것"

▲ 엘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박신혜가 '엘르' 5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패션 미디어 엘르는 16일 박신혜와 함께 한 '엘르' 5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이번 커버 화보는 프랑스 파리 외곽의 이국적인 풍경과 숲 속에 위치한 작은 집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예능 프로그램 '숲속의 작은 집'을 통해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유감없이 발산하고 있는 박신혜는 공개된 사진에서 정교한 트위드 재킷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화이트 팬츠를 아름답게 소화해내며 매력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박신혜의 행복론을 엿볼 수 있었다. 박신혜는 “나이가 들면서 인간관계가 정리되는 느낌이다. ‘향기 나는 나무’와 같은 사람이 되고 싶다"며 "사람을 얻기 위해 애쓰기보다 스스로 좋은 사람이 되면 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찾아올 거라 믿는다"고 말했다.

그리고 박신혜는 행복지수를 묻는 질문에 “지금도 여전히 행복을 찾고 있다. 살다 보면 행복한 순간도 있고 아닌 순간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엇을 해야 행복할 수 있는지 계속해서 알아가려는 태도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또 박신혜는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재정비하는 시간을 보냈으니 올해는 좋은 작품으로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려 한다"고 말해 새로운 작품 활동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박신혜의 더 많은 화보 및 인터뷰는 오는 20일경 발행하는 '엘르' 5월호와 엘르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