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06 13:04

최고의 보컬리스트 혜령, 따스한 힐링 러브송 공개

▲ 사진제공=메르센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혜령은 7일 자정 디지털 싱글 ‘크리스마스에 사랑해보아요’를 공개한다.

누구에게나 단 한번, 단 하루뿐인 2012년 올 겨울, 따스한 목소리를 가진 여성 보컬리스트 혜령이 모두에게 따뜻함 가득한 러브송을 선물한다.

사랑이 전해지는 올 겨울에 그녀가 전해주는 따뜻하고 감동스런 겨울 노래 [크리스마스에 사랑해 보아요]는 혜령을 사랑하는 많은 팬들은 물론 노래를 사랑하는 모든 대중들에게도 그 따스함이 전해 지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앨범에 혜령은 깊은 애정을 담아 녹음에 임했다.

또한 명품 보컬 혜령이기에 노래를 들어 보기도 전에 많은 사람들의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크리스마스에 사랑해 보아요]는 따뜻한 겨울 러브송으로 확실한 음색과 뚜렷한 매력이 사랑스러운 명품 보컬 혜령이 많은 사람들에게 따스함을 선물해 주는 노래이다. 겨울 하면 누구나 가슴 두근거리게 하는 설레임이 마음속에 자리잡게 된다.

그 설레임을 더욱 느껴질수 있게 해주는 노래로 모두에게 절대 잊을 수 없는 단 한번, 단 하루 뿐인 겨울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가득 담았다.

한편 따뜻하면서도 감성적인 가사와 한번 들어도 귀에 맴돌 정도로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은 음악을 듣는 순간 곁에 있는 누군가를 먼저 떠올리고 돌아보게 할 정도로 따뜻함이 전달 되는 곡이다.

겨울 느낌 가득한 인트로를 시작으로 노래가 끝날 때까지 풍성한 스트링이 감동과 설레임을 가득 전해주는 이 곡은 프로듀서 필승불패의 곡으로 호소력 짙은 혜령의 보이스가 여린 감성을 자극하면서 겨울 최고의 히트송으로 예감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