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05 13:05

‘명품 아역’ 김소현-백승환, 1+1 귀요미 커플 율동 최초 공개

▲ 사진제공=CJ E&M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명품 아역 커플 ‘김소현-백승환’의 ‘1+1 귀요미 율동 영상’이 CJ E&M 음악사업부문 유투브(https://www.youtube.com/watch?v=PNLqLeRHnao) 페이지를 통해 최초로 공개됐다.

지난 3일 2nd 싱글 신곡 『전설 같은 이야기』를 공개한 신인가수 ‘하이니(Hi-ni)’를 위해 ‘1+1 귀요미’ 응원에 나선 것. '1+1 귀요미 율동'은 최근 SNS를 중심으로 퍼진 동영상으로, 숫자에 맞춰 깜찍한 표정을 짓는 일종의 애교다. 뿐만 아니라 김범수, 아이비, 손호영 등 내로라 하는 선배 가수들의 ‘폭풍 응원’ 사진이 하이니의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전설 같은 이야기' 뮤직비디오 남, 녀 주인공으로 열연한 김소현, 백승환은 최근 온라인 상에서 유행한 “1 더하기 1은 귀요미” 율동을 선보이며 하이니의 ‘음원 대박’을 공개적으로 응원하고 나섰다.

한편 그간 드라마, 영화 등에서 보여준 성인 못잖은 진지한 연기력과 상반된 깜찍한 모습을 공개한 것. 김소현과 백승환은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하이니’의 『전설 같은 이야기』를 접한 뒤 “후렴구 멜로디가 중독성이 있다”며 흔쾌히 귀요미 영상 촬영이 나섰다는 후문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