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문화
  • 입력 2018.04.09 14:35

몬스타엑스, 'C-페스티벌' 홍보대사 위촉 'K-POP 대표 아이돌 등극'

▲ 코엑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X)가 'C-페스티벌'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한국무역협회와 코엑스는 9일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 속 문화 축제인 ‘C-페스티벌 2018(C-Festival 2018, 씨페스티벌)’의 홍보대사로 그룹 몬스타엑스(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를 위촉했다.

'C-페스티벌 2018'의 홍보대사로 위촉 된 몬스타엑스는 앞으로 홍보영상 촬영과 개막행사 그리고 현장 공연 등에 참석해 'C-페스티벌 2018' 홍보에 앞장 서 나갈 예정이다.

이번 홍보대사에 위촉 된 몬스타엑스는 “대한민국 대표 MICE(마이스) 문화축제인 'C-페스티벌 2018'의 홍보대사로 위촉해 주신 것에 감사하고 책임감이 크다”며 “이번 페스티벌이 성공리에 개막해 많은 관람객들이 찾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C-페스티벌 2018'은 오는 5월 2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 및 강남 마이스 관광특구 내 주요광장에서 열린다. 코엑스 이동원사장은 “올해로 4회를 맞는 C-페스티벌 2018의 홍보대사를 수락해 준 몬스타엑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대표적인 도심형 MICE(마이스)플랫폼 페스티벌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인지시켜 매력 있고 방문하고 싶은 축제로 자리 매김해 나가겠다”며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 된 C-페스티벌 2018과 7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가 잘 부합 된 몬스타엑스의 홍보대사로서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최근 여섯 번째 미니앨범 ‘더 커넥트(THE CONNECT)’를 발매하고 신곡 ‘젤러시(Jealousy)’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