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12.05 09:40

김수현, NHK '해품달' 프로모션 참석 신한류스타 기대감 최고조

▲ 사진제공=키이스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김수현이 <해를 품은 달> 프로모션 차 일본으로 출국한다. 

김수현의 이번 일본 방문은 오늘 1월 NHK 정식 방영을 앞둔 드라마 <해를 품은 달> 프로모션을 위한 것으로, 오는 8일과 9일 양일간 일본 도쿄에서 방송 출연 및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올해 초 최고 시청률 42.2%를 기록하며 ‘국민 드라마’로 등극했던 <해를 품은 달>은 지난 8월 일본 위성채널 KNTV에서의 방송 당시 김수현을 향한 현지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는 등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처럼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일본 지상파 방송인 NHK에서는 주말 황금 시간대인 일요일 9시 편성을 확정 짓고 오는 1월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또한 첫 방송에 앞서 드라마 하이라이트와 김수현, 한가인 등 주연 배우들의 특별 인터뷰 영상이 담긴 <해를 품은 달-스페셜>의 방송을 확정 지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첫사랑을 그리워하는 순애보와 나라를 다스리는 카리스마를 동시에 갖춘 왕 ‘이 훤’ 역을 완벽히 소화해 극찬을 받았던 김수현은 이번 NHK방송을 통해 일본에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김수현은 올해 초 <해를 품은 달>에 이어 1,300만 관객을 동원한 최고 화제작 <도둑들>로 드라마와 영화 쌍끌이 흥행에 성공했으며, 최근 ‘청룡영화상’ 에서 인기스타상을 수상하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김수현은 현재 2013년 개봉 예정인 동명의 웹툰 원작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남파간첩 ‘원류환’ 역으로 분해 촬영에 한창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