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8.04.09 13:51

포카리스웨트, 트와이스 출연 신규광고 이틀만에 30만뷰 돌파

▲ 포카리스웨트 트와이스 신규 광고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동아오츠카(대표:양동영 사장)는 트와이스가 출연한 2018 포카리스웨트 신규광고가 온에어 이틀 만에 조회수 30만뷰를 넘어서는 등 화제를 몰고 있다고 9일 전했다.

2018 포카리스웨트 신규광고는 '새로운 출발, 새로운 도전'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지난 2017년 광고에서 설명한 수분이 주는 몸 속 활력을 의미하는 '라이브(LIVE)'를 보다 발전시켜, 수분보충의 기능적인 요소에 '도전정신'이라는 감성적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포카리스웨트 모델로 발탁된 그룹 트와이스(TWICE)는 이번 광고에서 1020세대들의 일상 속 자신의 꿈을 위해 도전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그동안 무대 위에서 비춰지지 않았던 자신들의 작은 목표들을 담아 즐겁지만 사뭇 진지한 모습이 그려졌다.

광고 속 트와이스는 어릴 적 그림을 즐겨했던 채영, 11년 동안 발레를 해왔던 미나, 익숙치 않은 클라이밍에 도전하는 사나 등 멤버 9명 각각의 꿈을 다이나믹한 영상미과 색채감으로 즐길 수 있다.

김동우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져는 "올해 포카리스웨트는 체내 수분보충의 힘이라는 근본적인 브랜드 기능에 더해 1020세대들의 작지만 확실한 행복, 도전의 즐거움을 표현하는 등 보다 역동적이고 에너제틱한 모습을 그리고자 했다"며 "광고 속 메시지를 통해 1020세대들의 일상을 응원하는 등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데뷔곡‘우아하게’부터 ‘치어 업’,‘TT’,‘KNOCK KNOCK’,‘시그널’, ‘LIKEY’, ‘하트 셰이커’등 7개의 히트곡에 이어 오늘(9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로 컴백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