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4.09 12:03

LG 헬스케어몰, 렌탈료 면제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기나긴 겨울 끝에 찾아온 봄 기운을 만끽하기도 전에 황사와 미세먼지의 습격이 시작됐다. 특히 건강을 위협하는 초미세먼지가 계절을 불문하고 일상을 덮치면서 가정은 물론이고 실내 공간에 공기청정기가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았다.

LG헬스케어몰은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의 렌탈 서비스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의 렌탈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4월 10일까지 설치 완료)들을 대상으로 최대 10개월까지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1, 13, 25, 37, 49, 56, 57, 58, 59, 60개월차의 렌탈료가 면제된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360도에서 공기의 흡입 및 토출이 이루어져 실내 구석구석 청정한 공기의 순환을 돕는다. 또한 한국공기청정협회에서 5대 유해가스 제거 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토탈 알러지집진 필터가 극초미세먼지를 99%까지 제거한다고 밝혔다. 

실내공간의 평형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클린 부스터가 깨끗한 공기를 최대 7.5m까지 보내주고, 멀리서도 공기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단계별 청정표시등이 현재 공기 상태를 나타내준다. 

특히 28평형은 아기 눈높이에 맞춰 깨끗한 공기를 아래 쪽으로 보내주는 아기케어, 자동으로 공기청정기의 모드가 조절되는 오토모드 등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고 소개했다. 

공기청정기의 렌탈료를 면제받을 수 있는 LG헬스케어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