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04 16:41

틴탑, 베트남 핫토픽 등극 hat Beo dat may troi ‘후혹풍’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틴탑이 베트남 민요 ‘hat Beo dat may troi’ 를 열창한 영상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면서 현지 팬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틴탑은 지난 29일 한국-베트남 수교 20주년 기념 특집 MBC ‘쇼! 음악중심’ 공연에서 베트남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베트남 민요를 불렀다. 

이날 공연에서 틴탑은 히트곡 ‘미치겠어’, ‘To you’ 무대와 함께 민요 ‘hat Beo dat may troi’를 완벽히 불러 관객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선사했던 것. 

공연 직후 베트남의 각종 포털 사이트와 게시판에는 팬이 촬영한 공연 영상과 사진이 게재됐으며, 현지 유력 매체에서는 ‘Teen Top ghi điểm trong mắt fan Việt với 'Bèo dạt mây trôi’ 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해 화제의 핫토픽으로 떠오르는 등 명실상부한 ‘지구돌’의 위엄을 입증시켰다. 

이에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틴탑이 부르는 베트남 민요에 너무 감동 받았어요”, “나는 이제부터 틴탑팬!!”, “멤버들 민요 부르느라 고생했어요. 발음이 좋은데요?”, “틴탑의 무대매너는 정말 최고였어”, “베트남에 언제 또 오나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베트남 하노이에서 펼쳐진 MBC ‘쇼! 음악중심’은 오는 8일 토요일 3시 5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